송은이, 新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새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26일 컨텐츠랩비보는 공식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송은이는 마치 도사와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시작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비장한 표정으로 나타난 송은이는 자신의 키만 한 붓을 이용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잘'을 완성시킨다. 거칠게 획을 긋는 송은이에게서 굳은 의지가 엿보여 새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잘 프로젝트 [사진=컨텐츠랩 비보]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글씨를 쓰고 있는 송은이의 모습과 더불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이라는 비보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여기에 음악을 곁들인다는 힌트까지 공개돼 프로젝트에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매번 색다른 아이디어와 콘텐츠로 우리를 놀라게 한 송은이였던 만큼, 음악을 곁들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로 대중에게 어떤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컨텐츠랩비보는 송은이가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다. '나는 급스타다'를 시작으로 '밥블레스유' '쇼핑왕 누이' '북유럽' 등을 선보이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은이, 新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