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로꼬, 특급 시너지 낸다…유니버스 뮤직 신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로꼬가 특급 시너지를 선사한다.

6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강다니엘의 신곡 'Outerspace(Feat. 로꼬)'가 오는 13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와 커버 이미지를 각각 공개했다.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만나는 강다니엘(좌), 로꼬(우) [사진=커넥트/AOMG]

이번 신보는 대세 솔로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 로꼬의 만남으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YELLOW(옐로우)'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장악했ek.

로꼬는 '주지마' '남아있어(Feat. Crush)' '시간이 들겠지(Feat. Cold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과 힙합신에서 고르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다. 최근 확장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하고 있는 만큼, 강다니엘과의 신선한 조우에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Outerspace (Feat. 로꼬)'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 'D-D-DANCE'를 시작으로 2월 발매된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다.

강다니엘의 'Outerspace (Feat. 로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X로꼬, 특급 시너지 낸다…유니버스 뮤직 신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