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천단비, 28일 첫 콘서트 '우리, 함께 걸어요'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천단비가 미니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천단비가 오는 28일 첫 미니 콘서트 '우리, 함께 걸어요'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천단비의 데뷔 후 첫 미니 콘서트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천단비는 묵묵히 함께 걸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노래로 전할 예정이다.

천단비 미니콘서트 포스터 [사진=더블에스지컴퍼니]

앞서 천단비는 예매 페이지 공연 소개를 통해 "나의 발걸음이 향하는 그 길에서 나와 함께 말없이 걸어준 누군가가 있다. 아직 나에겐 신기루 같은 존재 '팬'. 앞으로도 내 걸음이 외롭지 않게, 오래오래 걸을 수 있도록 한 걸음, 한 걸음을 함께 채워주실 그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노래하고 싶다"라며 특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천단비의 '우리, 함께 걸어요'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거리두기 좌석제로 진행되며, 오는 10일 낮 1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다양한 가수들의 코러스 세션으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천단비는 '슈퍼스타K7'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 '소심한 관종' 40호 가수로 출연해 존재감을 새겼다.

천단비의 첫 미니 콘서트 '우리, 함께 걸어요'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살롱문보우에서 열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어게인' 천단비, 28일 첫 콘서트 '우리, 함께 걸어요'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