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팬커뮤니티, 8일 생일 맞아 독립영화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선호의 팬들이 배우의 생일을 기념하며 독립영화 후원에 나섰다.

인디스페이스는 2007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민간독립영화전용관으로 개봉을 비롯, 기획전과 상영회를 통해 다양한 한국 독립영화를 공개하고 있다.

배우 김선호의 팬들이 배우의 생일을 기념하며 독립영화 후원에 나섰다. [사진=솔트엔터,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후원'은 200만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방식으로, 2012년 인디스페이스 재개관부터 관객, 감독, 배우, 각종 영화 단체 등의 관심과 애정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후원 방법이다.

8일 김선호의 생일을 기념하며 팬커뮤니티 '밀리토리네 김선호 달글호빵이 연합'은 나눔자리 후원으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H4석에 명패를 새기며 독립영화 응원에 동참했다.

신선함과 호감을 겸비한 김선호는 드라마 '스타트업', '유령을 잡아라', '으라차차 와이키키2'와 예능 '1박 2일 시즌4' 통해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김선호의 활발한 활동와 더불어 팬들의 자발적인 나눔자리 후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침체된 국내 영화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선호 팬커뮤니티, 8일 생일 맞아 독립영화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