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편성 시간 금→화 9시 변경…백지영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유명가수전'이 편성 시간을 변경하고 가수 백지영이 '싱어게인' TOP3를 만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은 18일을 기점으로 금요일 밤에서 화요일 밤 9시로 방송 시간을 옮긴다. 오는 14일 밤 9시에는 '유명가수전 - 유명家 미니콘서트 레전드편'이 방송된다. 아이유, 양희은, 김범수, 이승철 등 그동안 출연한 유명가수들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JTBC '유명가수전'에 백지영이 출연한다. [사진=JTBC]

방송 시간대를 옮긴 후 첫 방송되는 '유명가수전' 7회에서는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유명가수로 찾아와 TOP3와 음악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싱어게인-무명가수전' TOP10에 이름을 올린 37호 가수 태호가 '갓 유명가수'로 TOP3와 함께한다.

데뷔 21년 차 유명가수 백지영은 '총 맞은 것처럼', '사랑 안해', '내 귀에 캔디' 등 수많은 명곡을 발표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발라드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포크계의 전설 장필순과 듀엣곡 '그 다음날(We’ll Find The Day)'을 발표하기도 했다. 유명家를 찾아 온 백지영이 전할 명곡 비하인드 스토리와 후배 유명가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태호와 함께 만들어 갈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긴다.

'갓(GOD) 유명가수' 백지영과 함께하는 JTBC '유명가수전' 7회는 다음주인 5월 18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가수전', 편성 시간 금→화 9시 변경…백지영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