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바다, 신곡 '당신의 1g' 발매…본격 다이어트 금지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안녕바다가 다이어트 금지송으로 찾아왔다.

안녕바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당신의 1g'을 발매한다.

싱글 '당신의 1g'은 새로운 시도의 연장선상에 있는 시티팝 곡으로 이번에도 역시 안녕바다의 새로운 도전정신을 엿볼수 있다.

안녕바다 프로필 [사진=코스믹뮤직랩 ]

'당신의 1g'은 "당신의 1g도 내겐 너무 소중해서 지금 모습 그대로 사라지지 않고 변하지 않길 바란다"는 달콤한 유혹의 가사들로 상대방에게 고백해 나가는 본격 다이어트 금지송으로, 여름밤에 어울리는 상큼한 시티팝 사운드를 느낄수 있는 안녕바다만의 감성 가득한 신곡 이다.

안녕바다는 그동안 자신들의 히트송인 '별빛이 내린다'를 통해서 광고 뿐만 아니라 TV 전 채널을 아우르는 존재감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지금껏 사랑받고 있다.

안녕바다의 보컬인 나무는 지난해 JTBC '싱어게인'에 참가해 심사위원 및 참가자들을 놀라게 했으며, '별빛이 내린다'는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이 한 프로그램에서 가창하며 또 다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안녕바다는 오는 15일 '당신의 1g'이라는 동명 타이틀로 서울 구름아래소극장에서 1년 3개월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이번 공연에서 지난 겨울 발표했던 '안녕 메리크리스마스'와 '당신의 1g'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녕바다, 신곡 '당신의 1g' 발매…본격 다이어트 금지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