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6월 3일 컴백 확정…청량하게 돌아온다(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6월 3일 컴백을 확정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고스트나인 커밍순 이미지 [사진=마루기획]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밭 위에 폴라로이드 사진이 놓여 있다. 사진 속에는 고스트나인의 로고와 구름으로 만들어진 유령이 청량한 하늘 위에 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트 모양의 구름과 미소를 짓는 듯한 유령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앨범명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과 '2020.06.03 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고스트나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로써 지난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를 발표한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고스트나인은 더욱 탄탄해진 세계관이 담긴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으로 6월 가요계에 출격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전작으로 그룹만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펼친 고스트나인이 이번에는 청량함을 가득 안고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스트나인, 6월 3일 컴백 확정…청량하게 돌아온다(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