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멸망' OST 참여…'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에 참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두 번째 OST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보면 느껴지는 모든 감정들을 표현한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티저 [사진=빅히트뮤직]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사진=tvN]

특히 사랑이 시작되는 처음 순간의 설렘과, 함께 있지 못한 안타까운 그리움을 소년들만의 섬세한 따뜻함으로 담아냈다. 또한,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로 맑은 물방울이 터지듯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악기들의 다이내믹과 하늘 위 구름 같은 코러스 패드 라인의 클라이맥스가 돋보인다.

'멸망'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는 '태양의 후예' '뷰티인사이드' '보좌관' 등 명품 드라마 OST를 제작해 'OST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멸망'은 사라지는 모든 것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부른 ‘멸망’의 두 번째 OST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TXT, '멸망' OST 참여…'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