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은가은x별사랑, 6월 BTN 라디오 DJ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트롯2' 별사랑, 은가은이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은가은, 별사랑은 오는 6월부터 BTN 라디오 DJ로서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미스트롯2'에 이어 방송과 광고계를 휩쓸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은가은, 별사랑은 라디오 DJ로 팬들을 만나 팬들과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별사랑 은가은 [사진=린브랜딩]

은가은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진행되는 '은가은의 티키타카' 진행자로 나선다. 특유의 맑고 시원시원한 고음과 초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던 은가은은 이번 라디오 진행을 통해서도 특유의 대체 불가 예능감과 솔직함으로 큰 웃음꽃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별사랑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별사랑의 별 하나 사랑 둘' DJ 자리를 꿰찼다. 독보적인 가창력은 물론이고 톡톡튀는 매력으로 많은 음악 팬을 보유한 별사랑은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거침없는 입담을 예고하고 있다.

별사랑은 유쾌하고 상쾌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하루의 피로를 모두 풀어주는 힐링의 시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별사랑, 은가은은 현재 TV조선 '내 딸 하자' '화요청백전' 등에 출연 중이다. BTN라디오는 스마트폰 울림 앱과 유튜브 채널 'BTN라디오'에서 청취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2' 은가은x별사랑, 6월 BTN 라디오 DJ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