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간 떨어지는 동거' OST 첫 주자…27일 'DOOR'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정세운이 '간 떨어지는 동거'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정세운이 참여한 tvN 새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연출 남성우 / 극본 백선우‧최보림)의 첫 번째 OST 'DOOR(도어/Your Moon)'가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수 정세운이 '간 떨어지는 동거'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사진=JTBC 스튜디오]

'DOOR (Your Moon)'는 고급스러운 팝스타일의 곡으로, 매일 떠오르는 달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는 문으로 표현하며 그 달을 향해 점점 깊어져가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사랑스러운 내용을 가사로 담았다.

'간 떨어지는 동거' OST의 첫 포문을 연 정세운은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곡 해석을 바탕으로 밤하늘의 달과 모든 별, 그리고 온 세상이 사랑하는 사람으로 채워져 가는 순간을 표현해내며 감성 보컬의 매력을 안방 시청자들에게 선사한다.

정세운은 2017년 'JUST U(저스트 유)'로 데뷔한 후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싱어송라이돌'로 꾸준한 음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담백하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로맨틱 보이스로 매 활동마다 아티스트로서 거듭 성장하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장기용 분)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혜리 분)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다.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스타들이 출연하며 첫 방송 이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세운, '간 떨어지는 동거' OST 첫 주자…27일 'DOOR'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