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레몬딜버터·대파김치 '텃밭요리' 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파테크'로 화제를 모았던 샤이니 키가 침샘 자극 텃밭요리를 선보인다.

28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텃밭에서 첫 수확에 성공한 샤이니 키의 텃밭 요리를 공개한다.

파를 수확하는 장면으로 뉴스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던 샤이니 키가 대대적인(?) 텃밭 수확에 나선다. 만반의 준비를 하고 테라스 텃밭으로 향한 키는 "마이도 컸다"며 허브와 대파를 한 바구니 가득 수확한다.

나 혼자 산다 [사진=MBC]

향긋한 허브 냄새에 심취한 키는 로즈메리 잎을 귀에 꽂고 '대파남'에서 '민트남'까지 접수, 무아지경 텃밭 수확에 돌입했다.

샤이니 키는 직접 수확한 허브 딜을 이용해 정성스럽게 '레몬 딜 버터'를 요리한다. 지난 방송에서 스튜디오에 출연했던 키는 이지훈 회원의 레몬 딜 버터 요리를 보고 무지개 회원들에게 대용량으로 만들어 오겠다고 약속한 바. 키는 "입이 문제"라며 후회를 하면서도 무지개 회원들을 생각하며 인심을 가득 담은 레몬 딜 버터를 완성했다고.

이어 키는 대파 김치에도 도전한다. 대용량은 처음 만들어 본다는 키는 '요만치' 스킬을 발휘해 간이 딱 맞는 대파 김치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고 해 그의 주부 9단급 요리 실력이 기대를 모은다.

이어 대용량 대파 김치를 밀폐 용기에 소분한 키가 손수 메세지까지 적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28일 밤 11시 5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레몬딜버터·대파김치 '텃밭요리'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