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불가 보컬' 임재범, 29일 리패키지 앨범 귀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복원 과정을 모두 마친 임재범의 21년 전 보컬과 음악이 리패키지 앨범으로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MEMORIES …속으로'는 2000년에 발매된 동명의 앨범 'MEMORIES'의 2021년 버전으로서 앨범의 부제에서 느낄 수 있듯이 21년이라는 시간을 거슬러 새롭게 재탄생되는 임재범의 히트곡과 그 음악을 사랑했던 팬들의 추억을 소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임재범 프로필 사진 [사진=블루시드엔터테인먼트]

임재범의 소속사는 "릴테이프의 복원 과정에서 복원에 성공한 2000년 'MEMORIES' 수록곡은 물론 2000년 전후 발매된 앨범의 수록곡 중 숨은 명곡까지 포함해 총 27곡을 선정해 새롭게 믹싱과 마스터링을 거쳐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또한 "복원에 관련된 여러 작업 기간을 위해 앞으로 9곡씩 ‘Part. 1,2,3’ 세 차례에 걸쳐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이며 "Part.1의 타이틀곡은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고심 끝에 '이 또한 지나가리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팬들의 응원으로 재탄생되는 임재범의 리패키지 앨범 'MEMORIES …속으로'는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part.1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마지막 part.3 음원이 공개되는 7월께 새로운 형태의 CD로 발매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체불가 보컬' 임재범, 29일 리패키지 앨범 귀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