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수업' 신애라 "24년차 삼남매母 시행착오…♥차인표 '육아고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신애라가 '금쪽 수업'에서 24년차 삼남매 엄마의 시행착오를 함께 나눈다.

30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가족 금쪽 수업'에서는 '육아의 신' 오은영 박사,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에 이어, '베테랑 워킹맘' 배우 신애라가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신애라는 "사업가, 만학도 등 다양한 자리에 있었지만 가장 어려운 자리는 부모의 자리"라며 "24년 차 육아 베테랑 삼 남매 엄마가 되기까지 그동안 겪었던 시행착오를 수강생들과 함께 나누려 한다"고 금쪽 수업의 시작을 알렸다.

금쪽수업 [사진=채널A]

선공개된 영상에서 신애라는 연기에 대한 재능을 찾을 수 있었던 건 어머니 덕분이라고 밝혔다. 어린 시절, 교내 연극반 담당 선생님이었던 어머니 덕분에 신애라는 연극을 많이 보고 자랐고, 자연스럽게 배우라는 꿈에 다가설 수 있었다고. 신애라는 부모가 아이의 재능을 찾아주기 위해서는 자신의 욕심을 버리고 아이의 꿈을 같이 좇아가야 함을 강조했다.

이어 신애라는 아이의 재능을 키워주기 위한 방법으로, 남편인 배우 차인표만의 방법을 소개했다. 차인표는 음악에 재능이 있는 아들에게 '이것'이 되어주는 반면, 신애라 본인은 사실 그러지 못했다며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신애라가 인정하는 육아 고수 차인표의 육아 비법은 무엇일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를 들썩이게 했던 신애라의 과거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90년대 앳된 모습의 신애라가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영상으로, 수강생들은 "아이유 느낌"이라며 놀라워했다.

24년간 직접 겪은 육아의 시행착오를 진솔하게 풀어낸 '신애라의 육아 오답노트'는 30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쪽수업' 신애라 "24년차 삼남매母 시행착오…♥차인표 '육아고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