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외주 스태프 코로나19 확진…"오프라인 쇼케 취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외주 스태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취소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3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외주 스태프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디어 쇼케이스 단체 사진 [사진=빅히트 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로 검사한 결과 전원 음성이 나왔다.

오후에 예정돼 있는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진행 여부는 추후 결정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1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를 발표한다.

아래는 빅히트 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의 장: FREEZE’ 미디어 쇼케이스에 변동 사항이 생겨 안내드립니다.

먼저, 미디어 쇼케이스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취재 신청을 해 주신 모든 기자님들께 양해를 구하는 말씀드립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정에 참여한 외주 스태프 한 분이 30일(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31일 예정됐던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는 진행하기 어렵게 됐습니다. 오후 3시 취재 기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의 진행 여부는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역 당국으로부터 공식적으로 검사 요청을 받지는 않았으나, 1차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해 검사한 결과 전원 음성이 나왔습니다. 곧이어 30일(일) 선제적으로 코로나19 유전자증폭(PCR)검사를 받았고,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진행 방식이 변경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외주 스태프 코로나19 확진…"오프라인 쇼케 취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