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모델은 女스타 전유물?…SF9 찬희, '진로이즈백' 새 얼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F9 찬희가 여자 스타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소주 광고를 꿰찼다.

11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희는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진로의 모델로 발탁됐다.

찬희가 소주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사진=FNC엔터테인먼트]

찬희는 10일 공개된 TV CF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펼쳐나간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찬희는 연한 하늘색 셔츠를 입은 채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를 마주한다. 이후 진로를 마시고 드라마틱한 표정을 지으며 초깔끔한 맛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찬희가 출연한 진로 <자이언트껍> 편 TV 광고는 지난 10일부터 주요 TV 채널 등을 통해 송출되고 있다.

소주 모델은 '대세 연예인'의 척도로 여겨진다. 이효리, 신민아, 수지, 아이유 등 시대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이 소주 모델로 활약했다. 현재 블랙핑크 제니, 오마이걸 아린, 한예슬, 송가인 등 대세들이 각 주류 업체 소주 모델로 활약 중이다. SF9 찬희는 남자 아이돌로, '진로이즈백' 새 얼굴이 되면서 이들과 경쟁하게 됐다.

찬희는 현재 방영중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썰'에 출연했다. 찬희가 속한 그룹 SF9은 오는 7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주 모델은 女스타 전유물?…SF9 찬희, '진로이즈백' 새 얼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