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유병재·박나래 이어 단독 스탠드업 코미디…'눈치코치'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단독 스탠드업 코미디쇼를 선보인다.

14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는 7월9일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25년간 누구보다 빠른 눈치력으로 치열한 예능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노하우와 사람 이수근의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이수근의 눈치코치'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개그콘서트' '1박 2일' '아는형님' '신서유기' 시리즈, '무엇이든 물어보살' '도시어부3' 등 다양한 예능에서 허를 찌르는 애드리브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이수근이 선보일 예측불허 스탠드업 코미디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수근은 치열한 예능 세계에서 뛰어난 눈치력으로 적재적소의 타이밍에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던질 수 있었던 비결을 소개하며, 함께해 온 동료들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낱낱이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일상과 삶에 대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앞서 넷플릭스는 2018년 '유병재: 블랙코미디' '유병재: B의 농담', 2019년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등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인 바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근, 유병재·박나래 이어 단독 스탠드업 코미디…'눈치코치'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