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스트레이키즈, '킹덤' 우승→6월 말 초고속 신곡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우승한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6월 말 신곡을 발표한다.

15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스트레이키즈는 6월 말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팬들을 찾는다.

스트레이키즈 단체 사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번 디지털 싱글은 스트레이키즈가 2019년부터 시작한 믹스테이프 프로젝트 일환으로, 팬들을 위한 고마움을 담은 음원이다.

'킹덤' 파이널 경연곡 '울프강'을 제외하고 스트레이키즈가 신곡을 발표하는건 지난해 9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스트레이키즈는 올 4월부터 방송된 '킹덤'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파이널 경연곡 '울프강'은 발매 3일만인 지난달 31일 오후 6시 기준 아르헨티나, 터키, 필리핀 등 전 세계 28개 지역의 애플뮤직 송 차트 TOP 10을 차지했고, 애플뮤직 도시별 TOP 25 차트에서도 마닐라, 방콕을 비롯한 11개 도시 1위에 오르며 폭발적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스트레이키즈는 6월 초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승 이후 한 달도 되지 않아 신곡을 발표하며 화제성을 이어간다. 이어 앨범을 준비, 발표하며 하반기에도 바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키즈의 신곡은 6월 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스트레이키즈, '킹덤' 우승→6월 말 초고속 신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