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가요] 블랙핑크 9억뷰·데이식스 본격 티저→투바투 리믹스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9억뷰를 돌파한 가운데 유닛으로 컴백하는 데이식스 영케이의 신보 티저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5일 신곡 '제로 바이 원 러브 송'의 리믹스 버전을 발표한다.

블랙핑크 9억뷰 축전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9시 49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9억회를 넘어섰다. 지난 6월 26일 공개된 지 약 1년 만. 블랙핑크의 기존 메가 히트곡 '뚜두뚜두 (DDU-DU DDU-DU)' 뮤직비디오(9억뷰 달성까지 411일)가 세운 기록을 약 50일가량 단축시킨 것이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붐바야'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킬 디스 러브'에 이어 'How You Like That'까지 총 5편의 9억뷰 돌파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데이식스 영케이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영케이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DAY6 (Even of Day)는 7월 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와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25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에 영케이의 신보 비주얼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개인 티저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티저 속 Young K는 날렵한 옆선과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붙잡았다. 또 짙은 초록빛 속 은은한 스탠드 조명, 화려한 패턴의 의상 등 세세한 디테일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였다.

신곡 '뚫고 지나가요'는 직관적인 제목처럼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전하고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독보적인 음악성을 다시 한번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Young K와 원필은 2020년 8월 유닛 데뷔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에 이어 이번에도 타이틀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25일 디지털 싱글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pH-1, Woodie Gochild,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을 발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pH-1, Woodie Gochild, Seori'은 어쿠스틱 기타를 메인으로 베이스, 일렉트로닉 기타, 일렉트로닉 피아노 등 악기를 사용한 편곡에 더 짙어진 감성을 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보컬이 더해져 원곡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래퍼 pH-1(피에이치원)과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또 다른 느낌의 '러브송'을 완성했다. pH-1과 우디 고차일드가 각자의 시선으로 사랑을 해석한 가사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팀명을 이용한 가사가 흥미를 유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블랙핑크 9억뷰·데이식스 본격 티저→투바투 리믹스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