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동안' 김성령, 16년 절친 방은희 등장에 함박웃음 "너무 좋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평생동안'에서 김성령이 방은희, 고명환 등장을 반긴다.

오는 1일 SBS FiL '평생동안'에서는 김성령이 절친 방은희, 고명환과 함께 홈파티를 즐긴다.

'평생동안'에서 김성령의 절친 방은희, 고명환이 등장한다. [사진=SBS FiL]

카페에 먼저 도착해 친구들을 기다리던 김성령은 16년 지기 친구 방은희의 등장에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김성령은 "과거 아침 드라마 '걱정하지마'에서 촬영 당시 극 중 친구로 처음 만난 후 친해졌다. 실제로도 동갑내기다"며 "방은희가 성격이 너무 좋아서 나랑 잘 맞았다"고 절친이 된 계기를 전한다.

김성령과 방은희의 만남에 개그맨 고명환까지 등장하자 VCR로 이를 지켜보던 장영란을 비롯한 MC들은 의아함을 감추지 못한다. "방은희가 고명환과 함께 오랫동안 드라마를 찍었다. 두 사람의 만남에 참석하며 고명환과도 친해지게 됐다"고 설명한 김성령은 찐친들의 등장에 텐션이 한껏 올라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은 안전하고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를 위해 공유 주방으로 향한다. 장보기부터 풍선장식, SNS 감성의 핫한 요리까지 모든 것을 직접 소화한 세 사람의 홈파티는 어떤 모습일지, 찐 절친이 보여줄 환상의 티키타카에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여성들의 평생 동안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프로그램 '평생동안'은 SBS FiL, SBS PLUS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다음날인 금요일 저녁 8시에는 SBS MTV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생동안' 김성령, 16년 절친 방은희 등장에 함박웃음 "너무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