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리, 지역농가 손잡고 7월4일 초당옥수수 라이브커머스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트로트 가수 강소리가 7월4일 초당 옥수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윈원엔터테인먼트 ]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트롯여신' 강소리가 농촌 특산물과 지역농가 활성화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강소리는 오는 4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수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초당 옥수수 라이브 커머스를 30분간 실시한다.

롯데100라이브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충북 괴산군 수리 조규호 이장이 생산한 16cm 이상 특대 사이즈의 초당 옥수수를 특가 판매한다.

행사 시간 동안 특대 초당 옥수수를 10개 2만1천900원, 20개 3만2천900원에 산지 직송으로 구매할 수있다. 2000개 한정 특가로 판매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롯데100라이브 어플 설치 후 이용 가능하다.

충북 괴산군 수리 조규호 이장이 직접 생산한 초당 옥수수를 산지 직송 특가 판매한다. [사진=조규호 이장 제공]

초당 옥수수는 높은 당도를 가지고 있는 품종으로 다른 옥수수와 다르게 찌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 충북 괴산 초당옥수수는 매년 6월말에서 7월 10일 경까지만 생산되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일반 옥수수에 비해 당도는 약 2배 높지만 칼로리는 30% 낮은 것이 특징이다.

방송의 진행을 맡은 강소리는 2012년 8월 '사랑도둑'으로 데뷔해 제19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성인가요신인가수상을 수상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후 '하와이부르스', '단둘이야', '미워도 사랑해' 등으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SBS '모닝와이드' 리포터와 '박철의 방방곡곡' 고정 게스트 등 오랜 방송 경력을 쌓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정미희 기자(jmh@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소리, 지역농가 손잡고 7월4일 초당옥수수 라이브커머스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