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SBS '상반기 프로그램 평가 심의' 특별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SBS 상반기 프로그램 평가 심의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탁재훈은 지난 1일 SBS 2021년도 상반기 프로그램 평가 심의에서 박정훈 SBS 사장으로부터 특별상을 수상했다. 탁재훈은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티키타카'에서 뛰어난 진행 실력과 예능감을 선보인 점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정욱PD, 탁재훈, 최영인 SBS 본부장, 박중원PD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탁재훈은 “영광스러운 상을 받아 기쁘고 상을 주신 SBS에게 감사드린다. 항상 열정적으로 도와주시는 제작진을 만나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방송을 통해 더 큰 웃음과 밝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탁재훈은 올해 상반기 '미운 우리 새끼', '티키타카', '정글의 법칙 스토브 리그' 등 다수의 SBS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 뛰어난 진행 실력과 예능감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는 13일부터는 김준호, 임원희, 이상민과 함께하는 신규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으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탁재훈, SBS '상반기 프로그램 평가 심의' 특별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