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가요] "여름밤 찾아온 휴일같은 노래"…태연·마인드유, 오늘(6일)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소녀시대 태연과 가수 마인드유가 6일 나란히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블랙핑크는 '마지막처럼'으로 스포티파이에서 3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호성적을 기록했다.

태연 싱글 'Weekend'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

태연의 신곡 'Weekend'는 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신곡 'Weekend'는 경쾌한 기타와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주말만은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이끌리는 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달콤한 휴일을 즐기는 태연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다.

마인드유 신곡 커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마인드유(MIND U) 역시 6일 새 싱글 '안녕, 여름밤'를 발표한다. 신곡 '안녕, 여름밤'은 기존의 마인드유의 색이 짙은 메인 어쿠스틱 기타와 "시원한 바람 부는 여름밤", "너와 함께 걷는 기분 좋은 밤", "우리 둘만 있어 완벽한 여름 밤" 등의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누구나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는 간단한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다.

듣는 것만으로도 감성에 젖어 드는 솔직 담백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마인드유는 신곡 '안녕, 여름밤'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들만의 음악적 역량과 색깔을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 블랙핑크 역시 스포티파이에서 의미 있는 기록을 세웠다.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은 지난 5일 스포티파이에서 3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Kill This Love'(4억), 'How You Like That'(4억), '뚜두뚜두', 'Ice Cream', 제니 솔로곡 'SOLO'에 이어 블랙핑크 통산 6번째 3억 스트리밍 곡이다.

스포티파이 내 블랙핑크의 존재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점이 주목된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현재 6270만 명 이상, 스포티파이 팔로워 수는 2280만 명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여름밤 찾아온 휴일같은 노래"…태연·마인드유, 오늘(6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