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조정석에 빵 터졌던 정경호, 다 틀린 가사 '폭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슬의생2' 정경호가 자신도 모르게 따라 부른 가사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어김없이 시작된 웃참 챌린지! 나는 99즈 좋아'라는 제목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3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채널십오야]

시작은 '미도와 파라솔' 밴드의 합주였다. 3회에서 구구즈는 조용필의 '나는 너 좋아'로 또 한번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유연석은 어려운 박자 때문에 마의 구간에서 자꾸만 실수를 했다. 하지만 결국 해내고만 유연석에 모두가 큰 박수로 환호했다. 또 정경호는 자꾸만 웃기는 조정석을 보고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결국 정경호는 조정석에게 "웃기지마! 진짜 죽겠어"라고 소리를 내질렀다.

하지만 문제는 따로 있었다. 신원호 감독은 "웃긴 게 문제가 아니라 왜 가사 모르는데 자꾸 부르냐"라고 정경호를 타박했다. 하지만 정경호는 전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내가 불렀어?"라고 되물었다.

실제로 정경호는 가사를 따라불렀지만 입모양은 가사와 달랐다. 이를 신원호 감독이 지적하자 정경호는 "나 노래 안 불렀는데", "나 노래를 왜 불렀냐"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의생2' 조정석에 빵 터졌던 정경호, 다 틀린 가사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