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 10일 '음중' 재출격…MSG워너비 '엔딩요정', 유야호 반응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MSG워너비' M.O.M과 정상동기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위후보가 된 M.O.M은 '바라만 본다'로 10일 '쇼! 음악중심'에 또한번 무대를 펼친다.

10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과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의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와 함께 데뷔 무대를 준비하는 M.O.M과 정상동기 멤버들이 모습이 공개된다. 약 3개월간의 준비 끝에 드디어 무대에 오르는 MSG워너비 멤버들의 가슴 떨리는 생생한 현장이 시청자와 소금이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출근길 현장부터 리허설 무대와 사전 녹화까지 이어지는 M.O.M과 정상동기의 모습, 그리고 이들의 곁을 지키는 제작자 유야호의 끈끈한 모습이 감동을 선사해줄 예정.

또한 화제를 모은 '엔딩 요정'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도 모두 공개된다. 선글라스를 멋지게 벗은 이동휘, 현란한 눈썹 개인기를 선보인 원슈타인과 마치 증명사진을 연상케 했던 별루-지까지 과연 이를 본 유야호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SG워너비 멤버들이 대기실에 모두 모여 서로의 데뷔 무대를 모니터링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유야호는 초집중한 멤버들의 모습에 "월드컵 보는 줄"이라며 흐뭇한 웃음을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M.O.M과 정상동기는 '바라만 본다'(작곡 박근태 김도훈 강지원, 작사 강은경)와 '나를 아는 사람'(작곡 나얼, 작사 영준)을 발표했다. 이들의 '쇼! 음악중심' 출연 영상은 총 누적 조회수 약 700만 뷰(유튜브, 네이버TV)를 돌파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O.M, 10일 '음중' 재출격…MSG워너비 '엔딩요정', 유야호 반응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