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리, 온라인 팬미팅→신곡 발매…올 여름 열일 행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성리가 온라인 팬미팅과 음원 발매 등 올 여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9일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성리가 온라인 팬미팅인 '성리 탐구생활 :성리학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 당일 오후 6시에는 약 4개월만의 신곡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한다"라고 알렸다.

성리가 25일 온라인 팬미팅 '성리 탐구생활 :성리학회'를 개최한다. [사진=C2K엔터테인먼트 ]

이번 팬 미팅은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각국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성리가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것이 자유롭지 못한 시국에 온라인으로 나마 그립고 만나고 싶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오는 25일 오후 1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성리는 8월 발매를 예정으로 준비를 하던 신곡을 빨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다는 성리의 강력한 의사에 따라 팬 미팅 당일 오후 6시 발매를 결정하고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기 전,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성리는 최근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 '보이스킹'에 출연해 주목 받았으며, 솔로 앨범 '첫,사랑', '별빛연가', 'my Angel', '당신이 아니었다면' '원샷'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성리 탐구생활:성리학회'의 티켓 예매 및 관람은 FCLIVE에서 진행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리, 온라인 팬미팅→신곡 발매…올 여름 열일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