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온라인 생일파티 개최…god 윤계상→데니와 전화 연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god 박준형이 유쾌한 TMI 토크로 온라인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박준형은 지난 19일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Happy Joon's Day Party'를 개최하며, 팬들과 온라인 만남을 가졌다.

박준형이 온라인 생일파티로 팬들과 만났다. [사진=iHQ]

이번 방송은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오프라인 행사가 중단되면서 팬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에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박준형의 일상과 각종 비하인드 자료가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박준형의 어린 시절 모습과 god 멤버들의 과거 사진을 통해 풋풋함과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었으며, 응원이 필요한 팬들과 1대 1 영상 통화를 하며 진중하게 조언 해주는 모습에서는 멋진 어른 박준형의 또다른 면모를 볼 수 있었다.

또한 god 멤버인 윤계상, 김태우, 데니와의 전화 연결도 팬들에게는 오랜만에 근황을 들을 수 있는 기회로 반가운 시간이 아닐 수 없었다.

박준형은 "20년 넘게 팬들이 옆에서 지켜줬다. 힘들 때마다 긍정의 에너지가 되었고, 오랫동안 방송을 할 수 있게 응원해줬다. 무한 감사의 마음을 전부 표현할 수 없지만 이렇게 자주 소통하고 소식을 전하는 것이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이 즐거워하고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준형은 웹 예능 '칼쳐맨'에서 전문가급 자동차 지식을 뽐내는가 하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준형, 온라인 생일파티 개최…god 윤계상→데니와 전화 연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