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램] 심진화, 박수홍 결혼 축하 "유부남 축하축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동치미'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결혼 축하를 받았다.

심진화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동치미'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방송인 박수홍이 '동치미'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결혼 축하를 받았다.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사진 속 박수홍은 "경축 박수홍 결혼.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 박수홍. 수홍 아빠 결혼 축하한다홍"이라는 축하 메시지가 적힌 현수막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수홍은 '동치미' 제작진과 출연자들의 축하에 크게 놀라하다가 이내 고맙다며 고개 숙여 인사를 전했다.

심진화는 "박수홍 다홍이 아빠 결혼", "유부남 축하축하", "행복하세요", "꽃길만 걷자"라는 해시태그로 축하를 전했다.

박수홍은 28일 반려묘 다홍의 인스타그램에 23세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히며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라고 전했다.

또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는 다짐을 밝혔다. 이어 박수홍은 축하를 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기며 4년 교제한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도 밝혔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일리그램] 심진화, 박수홍 결혼 축하 "유부남 축하축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