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9연속 '선한트롯' 가왕…누적 기부금 1천880만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감성트롯' 임영웅이 '선한트롯' 9번째 가왕자리에 오르며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임영웅이 기부 플랫폼 '선한트롯' 7월 가왕에 올랐다. 이로써 임영웅은 지난해 11월부터 이번 7월까지, 9회 연속 1위를 차지한 셈이다.

가수 임영웅이 9회 연속 '선한트롯' 가왕에 오르며 총 1천88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30일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선한트롯'을 통해 가왕에게 주어지는 상금 200만원 전액을 임영웅의 이름으로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본 후원금은 아버지의 가출, 어머니의 조현병 증세로 두 언니와 함께 외조모의 보호를 받고 있는 지은이(가명)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지원될 계획이다.

이영균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임영웅 팬들의 열성적인 응원의 힘으로 '선한트롯'을 통해 총 1천880만원의 누적 기부금이 전달됐다"며 "앞으로도 스타를 좋아하는 팬들의 마음이 지역사회의 소외된 아동에게 선한 영향력으로 다가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최근 총 15개의 유튜브 영상이 모두 1천만 뷰를 돌파하는 엄청난 대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9연속 '선한트롯' 가왕…누적 기부금 1천880만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