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만 넘고 장기흥행…'모가디슈', 오늘(25일) OST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모가디슈'의 OST 음원이 발매된다.

2021년 한국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3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가 장기 흥행을 기념해 25일 오후 OST를 발매한다.

영화 '모가디슈'의 OST 음원이 발매된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모가디슈' OST 음원은 아프리카의 작열하는 태양을 연상시키는 음악부터 내전이 발발한 모가디슈의 위기와 긴장감을 가득 담은 음악, 수백 만 관객을 사로잡은 압도적 카체이싱의 긴박감을 담은 음악 등이 담길 것으로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아프리카 모로코 100% 올로케이션을 진행한 '모가디슈'는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귀를 사로잡으며 내전 한복판에 와있는 듯한 생생한 몰입감의 영화가 탄생했다는 극찬을 받았다.

이에 '모가디슈' OST는 관객들에게 듣는 것만으로도 소말리아 모가디슈의 현장에 빠져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 들으면 들을수록 영화의 강렬한 체험과 가슴 뛰는 액션을 극장에서 다시 한번 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모가디슈' OST의 작곡을 맡은 방준석 음악감독은 '라디오 스타'(2006)의 삽입곡 '비와 당신'의 작사, 작곡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베테랑'(2015), '사도'(2015), '신과함께-죄와 벌'(2017), '신과함께-인과 연'(2018), '백두산'(2019) 등에 참여한 베테랑 음악감독이다.

그는 영화에 완벽하게 녹아 드는 음악으로 제36회 청룡영화상 음악상, 제35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음악상, 제7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음악상, 제29회 청룡영화상 음악상,제28회 청룡영화상 음악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이야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80만 넘고 장기흥행…'모가디슈', 오늘(25일) OST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