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지창욱 본다"…카카오TV, 오리지널 '무료 정주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효리의 '페이스 아이디'부터 박하선의 '며느라기'까지 다시 만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각기 다른 테마로 카카오TV 오리지널 인기 콘텐츠들의 에피소드 전편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카티비 정주행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인기 콘텐츠들의 에피소드 전편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카티비 정주행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TV]

꿀잼 잠금해제, 꿀팁 줍줍, 불금엔 시월드, 토요등교반, 명작드, 월요병순삭, 예능 어벤저스 등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춰 총 12개의 인기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전편 VOD를 각 24시간씩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는 것.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10시까지 24시간동안 각 테마별 콘텐츠들이 무료 VOD로 제공된다.

'카티비 정주행 위크'를 통해 무료 VOD 서비스 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은 '페이스 아이디'와 '톡이나 할까?', '개미는 오늘도 뚠뚠', '며느라기', '연애혁명',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 구역의 미친 X', '맛집의 옆집', '체인지 데이즈', '찐경규', '거침마당' 등 총 12개 작품이다.

첫 날인 1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는 카카오TV 오리지널의 론칭 콘텐츠 '페이스 아이디'와 '톡이나 할까?'가 '꿀잼 잠금해제'라는 테마로 에피소드 전편이 무료로 공개된다.

2일 오전 10시부터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의 챕터1부터 챕터4까지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에피소드가 무료 공개되며 정주행 위크의 바통을 잇는다. 챕터1부터 다시 되짚어보며, 배꼽 잡는 웃음과 재미는 물론 실전 투자에 도움이 되는 '꿀팁'을 복습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

'카티비 정주행 위크'는 주말에도 계속된다. 3일부터 5일까지 지난 1년간 선보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들을 다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3일에는 초보 며느리의 시월드 입성기를 그리며 대한민국의 며느리, 시어머니, 아들까지 전 세대의 격공을 얻었던 '며느라기'가 '불금엔 시월드' 테마로 전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4일에는 '토요 등교반'을 테마로 10대들의 풋풋하고 몽글몽글한 사랑과 우정을 담은 '연애혁명',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가 무료로 공개되며 설렘 가득한 주말을 선사한다. 5일에는 정현정 작가, 박신우 감독, 지창욱, 김지원 등 로맨스 장인들이 펼쳐낸 현실 로맨스 '도시남녀의 사랑법', 세상을 향한 마음의 문을 닫은 두 남녀의 따뜻하고 유쾌한 과호흡 유발 로맨스 '이 구역의 미친 X'가 공개된다.

이어 6일에는 예능 '맛집의 옆집'과 '체인지 데이즈'가 무료로 공개되고, 7일에는 '찐경규', '거침마당'을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카카오TV 오리지널 중 '다시 보고 싶은 최애'로 직접 선택해 주신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카티비 정주행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난 1년여간 카카오TV 오리지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참신하고 다양한 소재와 재기발랄한 기획 등 카카오TV 오리지널만의 차별화된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카티비 정주행 위크' 기간 동안 콘텐츠 감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특별 꿀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총 두 가지로, 정주행 기간 동안 시청한 작품 최종회에 댓글을 남기거나 TV톡에 콘텐츠 감상 소감을 남기면 된다. 또한 정주행 중인 최애 프로그램을 캡처해 '카티비정주행WEEK'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본편 장면을 포스팅해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엔터는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카카오TV 오리지널 론칭 1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인 '꿀잼' 선물을 제공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지창욱 본다"…카카오TV, 오리지널 '무료 정주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