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전 제작 걸그룹' 버가부, 10월 데뷔…오싹한 첫인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라이언 전이 제작하는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베일을 벗었다.

1일 버가부 공식 SNS 채널에는 공식 로고 영상과 함께 실루엣 티저가 공개돼 글로벌 K-POP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걸그룹 버가부가 데뷔를 예고하는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로고 영상에서는 눈이 깜빡이며 장면이 빠르게 전환된 후 화면이 눈 안으로 빨려 들어감과 동시에 버가부의 공식 로고가 공개됐다. 'We can meet anytime, anyday, anywhere'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체적으로 으스스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버가부라는 팀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함께 공개된 실루엣 티저에서는 버가부 멤버들의 실루엣 및 멤버들의 비주얼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를 알리는 로고 영상과 실루엣 티저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를 통해 버가부 및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이 하나씩 해소될 전망이다.

그룹명 버가부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유, 오마이걸, NCT127 등 여러 그룹들의 히트곡을 발굴해낸 라이언 전이 첫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버가부는 10월을 데뷔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언 전 제작 걸그룹' 버가부, 10월 데뷔…오싹한 첫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