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강혜원, 연기 첫 도전…'일진에게 반했을때'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출연한다.

6일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강혜원이 최근 새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제작 와이낫미디어, 원작 데이세븐)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캐스팅됐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누적 조회수 2억뷰를 기록하며 2019년 웹드라마 부문 정상에 오른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잇는 작품이다. 이번엔 대학으로 무대를 옮겨 더욱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청춘들의 성장 로맨스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강혜원은 극중 화양대학교의 여신이자 선망의 대상 진세희로 분한다. 외모는 물론 두뇌까지 갖춘 '만능캐'지만 원하는 것은 꼭 갖고야 마는 인물이다. 시즌3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들과의 갈등과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강혜원은 매력적이고 입체적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앞서 강혜원은 MBC와 디스커버리가 공동 제작하는 리얼리티 예능 '우리 식구됐어요'에도 합류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강혜원의 새로운 도전에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즈원 강혜원, 연기 첫 도전…'일진에게 반했을때'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