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봉태규 아들 이태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공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태빈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는 7일 "'펜트하우스'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거듭난 배우 이태빈이 키이스트와 동행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배우답게 보다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태빈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키이스트]

이태빈은 2017년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해 2018년 드라마 '리치맨'과 2019년 연극 '어나더 컨트리'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자로 발돋움했다.

이후 2020년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아픈 과거를 품은 최영웅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봉태규와 윤주희의 하나뿐인 아들 이민혁 역을 맡아 시즌3까지 연달아 출연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태빈은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 디지털 드라마 '딜리버리'에서 배달 대리점 소장 도기환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차분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키이스트는 이태빈을 비롯해 배정남, 유해진, 조보아, 이동휘 등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전속계약을 잇따라 체결하며 국내외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트하우스' 봉태규 아들 이태빈, 키이스트와 전속계약(공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