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개미는뚠뚠' 합류 "5백만원 투자해 10배 수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주린이' 샤이니 온유가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 새롭게 합류한다.

오는 14일 챕터 5로 돌아오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하 개미뚠뚠)에 온유가 새롭게 합류해, 노홍철, 김종민, 딘딘, 미주 등의 개미들과 파란만장 실전 주식 투자 쇼를 펼친다.

'개미는뚠뚠5' 포스터 [사진=카카오TV]

새롭게 시작되는 챕터 5에서는 개미군단이 직접 '뚠뚠 인베스트'라는 투자 회사를 설립해 본인들의 투자를 지속하는 것은 물론,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실제 고객들의 주식 투자를 도울 예정이다.

새롭게 합류한 뉴 개미, 샤이니 온유는 새로운 챕터를 앞두고 공개된 챕터5 티저 영상에서 모습을 처음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진기 사원입니다"라는 실명 소개와 함께 수줍게 등장한 온유는 "500만원을 투자해 5천만원을 만든 적이 있다"며 주식 투자에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그의 진짜 투자 실력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욱이 난데없이 김종민, 미주와 급 코믹댄스 배틀을 펼치는 등 유쾌한 모습까지 드러내며, 개미군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개미는뚠뚠5'에 샤이니 온유가 합류했다. [사진=카카오TV]

이 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번 챕터의 콘셉트인 '뚠뚠 인베스트'라는 투자회사를 배경으로 근무하게 될 개미군단의 좌충우돌도 펼쳐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고객 응대에 나선 듯한 김종민은 다짜고짜 "200% 보장합니다"라며 전혀 믿음이 가지 않는 샤우팅을 쏟아냈고, 딘딘은 "나도 물렸어"라며 버럭하는 모습으로 전화를 끊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챕터 4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주식 고수로 등극한 미주는 투자회사라는 콘셉트에 적응을 하지 못한 듯, 회사 일 보다는 새로 합류한 온유에 더욱 흥미를 보이는 모습을 보여 케미를 기대케 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에는 90년대생 일반인 개미 투자자들이 인턴으로 합류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사회초년생 주린이 개미, 주식으로 큰 손해를 본 떡락 개미 등 다채로운 경험과 스토리를 가진 출연자들이 챕터5에서 연예인 개미군단과 호흡을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웃음과 재미를 전할 예정.

연출을 맡은 박진경 CP는 "챕터1에서는 완전 초보 주린이들을 위한 기초 투자 체력을 갖추고, 챕터 2부터는 언택트, 자동차, 보복소비 등 주식 핫트렌드를 주제로 실전 심층 탐구를 갖췄다면 이번 챕터5는 이를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전 응용편이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투자회사 ‘뚠뚠 인베스트’라는 새로운 콘셉트 속에서 새롭게 합류한 온유와 MZ세대 일반인 주린이들의 활약까지 더해져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재미와 유익한 정보들이 쏟아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는 오는 14일 오후 5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온유, '개미는뚠뚠' 합류 "5백만원 투자해 10배 수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