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전 망설임', 하이틴 드라마 아냐? 앳된 미모+발랄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번엔 하이틴이다. '방과후 설렘' 출연자들이 청량한 비주얼과 자신감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15일 네이버 NOW.를 통해 1학년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지난 14일 공개된 3학년 영상에 이어 순차적으로 연습생들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등교전 망설임'의 1학년의 콘셉트 티저 영상 [사진=네이버.NOW]

공개된 영상 속 1학년 연습생들은 강당, 교실 등 다채로운 공간에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한 편의 하이틴 드라마를 연상케한다. 개인과 단체 영상으로 키치한 감성부터 청량한 모습까지 다양한 무드를 담아냈다. 이어 유튜브와 네이버 TV에서는 1학년 연습생들의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앳된 외모와는 달리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을 소개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지난 14일 공개된 '등교전 망설임' 첫회에서는 연습생들의 쟁쟁한 파트 전쟁이 그려졌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연습생들의 등장이 예비 팬덤을 만들어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각양각색의 소녀들이 화합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은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 금요일에 네이버 NOW.에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등교전 망설임', 하이틴 드라마 아냐? 앳된 미모+발랄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