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컴백]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이석훈과 듀엣곡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조유리가 따뜻한 가을 감성을 선사한다.

조유리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가을 상자(with 이석훈)'를 발매한다.

이석훈 조유리 듀엣 포토 [사진=웨이크원]

'가을 상자'는 잊혀질 때 쯤 언젠가 한 번씩 꺼내어 볼 추억이 담긴 가을 상자를 모티브로, 상자 안에 담긴 일기를 읽을 때 마치 그 순간으로 돌아간 듯한 아련한 감정을 가사로 녹여낸 가을 발라드다. 태연, 레드벨벳, NCT, 하성운 등 내로라하는 K팝 아티스트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유명 작곡팀 모노트리의 이주형, 추대관 작곡가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섬세한 감정선이 인상적인 멜로디, 서정적인 키보드 연주, 유려한 스트링이 더해지며 한층 풍성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포근하고 감미로운 조유리의 음색,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이석훈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22일 '가을 상자'의 프리뷰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는 녹음실에서 곡 작업에 몰두하는 조유리, 이석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부스 밖에서 즐겁게 웃다가도 녹음이 진행되면 깊은 감정을 담아 노래를 부르며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해당 프리뷰 영상을 통해 조유리, 이석훈의 하모니가 일부 공개되면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새로운 만남으로 듀엣 소식 이후 꾸준한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조유리, 이석훈이 '가을 상자'를 통해 선보일 최고의 음색 케미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조유리는 그룹 아이즈원 (IZ*ONE) 메인 보컬 출신다운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해진 감성을 더해 리스너들에게 음악으로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이석훈과 듀엣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