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가요] CL·핫이슈, 그녀들 일낸다…"솔직, 당당하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CL(씨엘)과 핫이슈가 솔직,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CL과 핫이슈는 29일 신곡을 발표, K팝 팬심 공략에 나선다.

CL은 이날 오후 1시 정규 앨범 'ALPHA'의 두 번째 싱글인 'Lover Like Me'를 발표한다.

CL 싱글앨범 'Lover Like Me' 이미지 [사진=베리체리]

첫 싱글인 'SPICY'가 CL의 래퍼와 퍼포머로서의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었다면 'Lover Like Me'는 CL의 보컬을 매력적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다른 사람에게 한눈파는 연인에게 자신과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없을 거라며, 미련 없이 떠나보내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CL의 보컬, 전매특허 쫄깃한 래핑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랑에 관한 이야기인 듯하지만 뮤지션 CL을 대입해서 감상할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CL이 가요계에 등장한지 13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여러 수많은 뮤지션들이 등장했지만, 여전히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CL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하다.

'Lover Like Me'는 국내에서도 ‘2002’로 큰 사랑을 받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가 참여했다. 앞서 'SPICY'에서는 대배우 존 말코비치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앤 마리의 참여로 CL의 글로벌한 인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 새 앨범 'ICONS' 앨범 커버 [사진=S2엔터테인먼트 ]

같은 날 걸그룹 핫이슈(HOT ISSUE)는 새 앨범 'ICONS'로 컴백한다.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는 앨범 명과 같이 '누구나 특별한 존재이며 아이콘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과 'Hot Candy'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ICONS'는 중독성 있는 플루트 리드를 중심으로 한 힙합 장르 기반의 댄스 곡으로 곡 중반부 뭄바톤 장르로 전환되는 파트와 캐치한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훅이 어우러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정해진 포지션 없이 랩과 노래를 오가며 완벽하게 소화하는 멤버들의 보이스는 곡을 감상하는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로 기대를 모은다.

핫이슈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함과 솔직함을 그대로 담은 가사 역시 돋보인다. '나'라는 존재는 온실 속 화초처럼 여리고 가냘프게 보이지만 정해진 규칙을 깨고 나만의 색깔로 세상을 다양하게 물들여 바꿔갈 수 있음을 표현한 가사는 핫이슈의 강렬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더욱 주목하게 한다. 이번 곡은 오마이걸, 청하, 이달의 소녀, 위클리 등 탑 아이돌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STAINBOYS와 Anna Timgren이 곡에 참여했다.

신보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며, 발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CL·핫이슈, 그녀들 일낸다…"솔직, 당당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