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랑꼴리아' 임수정x이도현, 설레는 커플샷…'홈타운' 후속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임수정, 이도현 주연의 '멜랑꼴리아'가 설렘 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월3일 첫 방송되는 tvN 15주년 특별기획 '멜랑꼴리아'(극본 김지운 연출 김상협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 교사와 수학 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다.

멜랑꼴리아 [사진=tvN]

포스터에는 열정과 강단을 지닌 수학 교사 지윤수(임수정 분)와 사라진 수학 천재 백승유(이도현 분)가 녹음 짙은 풍경을 거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배경 속 눈빛을 나누는 지윤수와 백승유의 교감이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입시지옥에 갇힌 학생들에게 수학이 가진 놀랍고도 경이로운 즐거움을 알려주는 선생님답게 백승유를 바라보는 지윤수의 표정에서 제자를 향한 깊은 진심이 전해진다. 또한 지윤수를 대하는 백승유의 눈길은 반짝거린다. "답은 없어도, 우리가 몰두했던 순간들"이라는 문구는 꼭 답에 맞는 숫자를 찾아야만 옳은 것이라 여겼던 수학의 이미지를 180도 뒤바꾼다.

수학을 사랑하는 교사 지윤수와 수학을 외면해버린 천재 소년 백승유의 만남은 어떤 미지의 발견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고조된다.

'멜랑꼴리아'는 '홈타운' 후속으로 11월 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첫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랑꼴리아' 임수정x이도현, 설레는 커플샷…'홈타운' 후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