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에도 샤우팅"…정홍일,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싱어게인' 준우승자인 가수 정홍일이 발라드로 팬들을 찾는다.

정홍일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을 발매한다.

'손에 닿지 않는 기억'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특색 있는 정홍일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보고 겪은 경험을 토대로 과거의 기억과 앞으로의 기억에 대한 고찰을 담아냈다.

정홍일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 커버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 곡의 후반부에는 샤우팅이 깃들여져 '정홍일표 발라드'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정홍일이 작업에 참여한 이번 신곡은 '싱어게인'에 함께 출연한 최예근이 작곡했으며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정홍일과의 돈독한 의리를 뽐냈다.

지난 3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갈대밭에서 노래를 하는 정홍일의 모습으로 가을 감성을 자극했으며, 정홍일의 폭발적인 샤우팅으로 이날 오후 공개될 신곡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손에 닿지 않는 기억'은 지난 2월 종영한 ‘싱어게인’ 이후 정홍일이 처음 발매하는 신곡이다. YB의 윤도현, 유리상자의 이세준, 음악감독 정지찬이 영상을 통해 정홍일의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 발매 응원 릴레이를 이어갔다. 앞서 김정민, 김경호, 이성우, 이수근, 노경환의 응원 영상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정홍일은 '싱어게인'에 29호 가수로 출연해 '못다핀 꽃 한송이', '그대는 어디에' 등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최종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발라드에도 샤우팅"…정홍일, 신곡 '손에 닿지 않는 기억'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