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가 비닐 스카프를?"…'구경이' 티저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우아함의 대명사' 이영애가 비닐 스카프를 두르고 '파격'을 선보였다.

10월 첫방송 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연출 이정흠 극본 성초이) 측이 이영애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이영애의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한 기대작이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티저 포스터 [사진=JTBC]

이날 공개된 '구경이' 티저 포스터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독특한 등장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포스터 속 구경이는 비닐을 스카프처럼 둘러쓰고, 손에는 초록색 가죽 장갑을 끼운 채 엉성하게 위장을 했다. 누가 봐도 이상하고 수상한 구경이의 모습이 시선을 붙든다.

무엇보다 의심을 가득 품은 구경이의 눈빛은 포스터를 뚫고 나올 듯 강렬하다. 의미심장한 미소 역시 시선 강탈 포인트. 여기에 눈이 마주친 사람에게 말을 거는 듯한 "너 왜 나 아는 척 안 하니?"라는 카피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의심의 촉을 한껏 세운 구경이의 포스가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의심하는 여자' 구경이 캐릭터를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극중 구경이는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으로, 완벽하게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살인 사건을 파헤쳐 갈 예정이다.

'구경이'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영애가 비닐 스카프를?"…'구경이' 티저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