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지리산' OST 참여…최고들의 만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김은희 작가의 '지리산'에 힘을 보탠다.

1일 tvN 드라마 '지리산' 측은 "방탄소년단 진이 OST에 참여한다"고 알렸다.

'지리산'은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며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도깨비', '스위트홈'의 이응복 감독이 만났다. 주연배우 전지현, 주지훈의 출연으로도 화제가 됐다.

방탄소년단 진이 '지리산' OST에 참여한다 [사진=에이스토리, 모스트콘텐츠]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Butter'가 통산 10번 1위에 오르는 등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

진은 그 간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여 깊은 울림을 선사했던 'Awake'를 비롯해, 그의 솔로곡 'Epiphany', 'Moon'으로 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팬들에게 많은 위로와 힐링을 안긴 바 있다. 이처럼 진의 보컬은 진만의 특별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발매될 이번 지리산 OST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지리산'의 제작사/OST제작사인 에이스토리와 OST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진이 부른 드라마 '지리산'의 OST는 드라마 지리산 메인 테마곡으로 드라마 중반부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며 별도로 발매일정을 공지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10월 2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진, '지리산' OST 참여…최고들의 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