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가요] 픽시, '중독'으로 컴백…"퍼포먼스 맛집 보여주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픽시가 진일보한 선악 콘셉트로 올가을 K-POP 팬들을 유혹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7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중독(Addicted)'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가운데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TATION'을 공개한다.

그룹 유키스 기섭, 걸그룹 픽시(PIXY)가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픽시의 새 앨범 'TEMPTATION'은 타이틀곡 '중독(Addicted)'을 비롯해 수록곡인 'Bewitched', 'Moonlight', 팬덤 윈시(WINXY)를 향한 감사의 노래 'Still With Me (To.Winxy)' 등 총 9개의 다채로운 트랙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곡의 영어 버전이 함께 포함돼 해외 팬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까지 담아냈다.

타이틀곡 '중독(Addicted)'은 트랩 비트의 힙합 음악이자 챕터의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할 곡으로 마녀에게 중독되어가는 픽시의 감정을 담아낸 노랫말로 데뷔곡 '날개(WINGS)'에서 느꼈던 전율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줄 강렬한 퍼포먼스 곡이다. 특히 중독성 강한 테마와 강렬한 랩핑, 심장 소리와 같은 비트가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몰입도를 높이며 픽시의 상징과도 같은 완벽한 팀워크로 완성해낸 고난도의 퍼포먼스로 글로벌 K-POP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요정들의 마지막 여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세계관 세 번째 이야기 역시 멤버 샛별이 참여함으로써 스토리에 몰입도를 더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셉트와 실력 그리고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K-POP 팬들을 다크 판타지 세계관에 초대할 예정이다.

픽시 소속사 올라트&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공훈철 부사장은 "픽시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대중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공들여 준비했으며 퍼포먼스 맛집다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직접적인 해외 프로모션이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북,남미 및 동남아시아 프로모터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에 감사한 마음이 정말 크다"라고 픽시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당부했다.

픽시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픽시, '중독'으로 컴백…"퍼포먼스 맛집 보여주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