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7년 공백 깨고 방송 출연…이혼 후 육아 일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두 번의 이혼 후 약 7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다.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이하 힐링산장2) 측은 10일 "쥬얼리 출신으로 배우 활동을 했던 이지현이 첫 힐링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과 함께 지난달 충남 보령에서 이미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지현의 방송 출연은 약 7년 만이다.

가수 이지현이 '힐링산장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B tv X 채널S ]

이지현은 지난해 8월 의사 A씨와 재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근황이 알려진 바 있다. 그는 2013년 결혼한 첫 번째 남편과의 사이에 1남1녀를 뒀다.

제작진에 따르면 결혼과 이혼으로 주변의 시선으로부터 벗어나 인생 3막을 연 이지현은 용기를 내 '힐링산장 2'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녀는 홀로 육아에 지친 일상을 공개했고 '힐링산장'의 세 사람이 준비한 맞춤형 힐링 코스를 따라 마음을 정화시켰다고. 또한 이지현은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소문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를 하며 '힐링코스'를 마음껏 즐겼다.

가수 이지현이 '힐링산장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B tv X 채널S ]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간미와 위트 넘치는 배우 전광렬이 산장지기로, 이수영과 허경환이 입담과 재치를 뽐내는 산장매니저로 힐링이 필요한 게스트 맞춤형 활약을 펼친다.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오는 11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오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현, 7년 공백 깨고 방송 출연…이혼 후 육아 일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