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키드먼x휴그랜트 '언두잉', 웨이브 독점공개…남편의 숨겨진 비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니콜 키드먼, 휴 그랜트 주연 HBO 시리즈 '언두잉(Undoing)'이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언두잉'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삶을 살고 있는 뉴욕의 상류층 부부가 평화로운 일상을 단숨에 무너뜨리는 살인사건에 연루되면서 그들 앞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HBO 시리즈 최고의 화제작. 2020년 HBO 최다 시청 수를 기록했다.

언두잉 [사진=HBO]
언두잉 [사진=HBO]

'언두잉'은 미국 베스트셀러 작가 진 한프 코렐리츠의 소설 '진작 알았어야 할 일'을 원작으로 한다. 니콜 키드먼이 완벽하다고 믿었던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면서 혼란에 빠진 심리 상담가 그레이스 역을 맡고, 휴 그랜트가 다정한 남편에서 살해 용의자가 된 소아암 전문의 조너선으로 분한다. 또한 시리즈의 명가 HBO 제작, 넷플릭스 대표 흥행작 '버드 박스'의 수잔 비에르 감독, 에미상만 11차례 수상한 데이비드 E. 켈리가 각본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포스터 속 니콜 키드먼과 휴 그랜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편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있는 아내. 손을 꼭 잡고 있는 다정한 포즈와 달리 날카롭고 차가운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그레이스와 주위를 경계하듯 둘러보는 조너선의 엇갈린 시선이 이들에게 펼쳐질 험난한 여정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니콜키드먼x휴그랜트 '언두잉', 웨이브 독점공개…남편의 숨겨진 비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