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강호동 "'펜트' 김순옥 작가, 내 팬클럽 분명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강호동이 "김순옥 작가는 내 팬클럽 회원이 분명하다"라고 주장했다.

1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해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펜트 키즈’ 진지희, 김현수, 최예빈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아는 형님' 김현수 진지희 최예빈 스틸컷 [사진=JTBC]

형님학교를 찾은 세 사람은 마치 CD를 삼킨듯한 가창력을 보여주며 형님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색다른 예능감을 시원하게 분출했다. 특히 진지희는 독특한 발성 연습법을 선보여 지켜보던 형님들까지 연기 욕심을 부리게 만들었다.

이날 강호동은 "김순옥 작가가 나의 팬클럽인 ‘낙랑 공주’가 분명하다"라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의 주장에 따르면, 극중 사투리를 쓰는 ‘구호동’ 역이 본인의 캐릭터를 따서 만들어졌다는 것. 묘하게 설득력 있는 강호동의 주장에 형님들과 전학생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도 고개를 갸우뚱했다. 이때 진지희는 "호동이 말을 확인하기 위해, 쉬는 시간에 직접 김순옥 작가님께 연락했다"라며 논란을 정리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순옥 작가의 답장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진지희의 활약은 2교시까지 이어졌다. 아이돌 못지 않은 춤선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낸 것. 최예빈과 김현수 역시 독특한 춤사위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펜트 키즈' 진지희, 김현수, 최예빈과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10월 1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강호동 "'펜트' 김순옥 작가, 내 팬클럽 분명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