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표] '베놈2', 개봉 5일째 100만 돌파…호평으로 극장 장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영화 '베놈2'가 개봉 5일만에 누적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17일 오후 2시 50분 개봉 5일째 100만 고지를 넘어섰다.

영화 '베놈2' 포스터 [사진=소니 픽쳐스]

개봉 첫날부터 20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2021년 최고 흥행 외화 '블랙 위도우'의 오프닝 기록을 뛰어 넘은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흥행 열기가 주말 극장가를 장악하며 이 같은 흥행 기록을 세운 것으로 보인다.

특히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기록은 개봉 첫날부터 40만 관객을 모으며 2021 대표 흥행작에 등극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기록과 동일하다. 또한 2021년 최고 흥행작 '모가디슈'의 7일, '싱크홀'의 6일,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액션으로 주목 받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11일 기록을 가뿐하게 뛰어넘었기에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팬데믹에 휩싸인 대한민국 극장가에 새로운 활기를 가져온 것에 대한 반가움이 더욱 크다.

이처럼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적수 없는 압도적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스트레스를 날리는 스펙터클 액션과 오직 영화를 관람해야만 알 수 있는 특별한 쿠키영상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올 가을 어떤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베놈2', 개봉 5일째 100만 돌파…호평으로 극장 장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