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희 출연 웹드라마 '오늘도 참치마요', 21일 공개 '열일 행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배우희가 출연한 웹드라마 '오늘도 참치마요'가 시리즈온에서 공개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배우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웹드라마 '오늘도 참치마요'가 21일 시리즈온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배우 배우희가 출연한 웹드라마 '오늘도 참치마요'가 21일 공개된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산영상위원회가 웹드라마 제작 지원사업으로 선정한 '오늘도 참치마요'(김은정 연출)에서 배우희는 주인공 오소호 역으로 분한다.

'오늘도 참치마요'는 일상 속에서 따짐이 필요한 순간에 직면했을 때 속 시원하게 따짐을 실천하지만, 왠지 연애 앞에서는 움츠러드는 여자주인공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희가 맡은 주인공 오소호는 자신을 제일 소중히 여기기로 다짐하고, 1일 1따짐 실천을 위해 매일 편의점에서 참치마요를 사며 "오늘도, 참치마요!"를 외치는 똑 부러지는 여주인공이다.

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한 배우희는 연기자로 전향해 KBS2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tvN '산후조리원', OCN '타임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 역할로 출연하며 배우로서 길을 닦아 나가고 있으며 지난 7월 SBS '사내 맞선'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웹드라마 '오늘도 참치마요'는 21일 시리즈온에서 오픈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우희 출연 웹드라마 '오늘도 참치마요', 21일 공개 '열일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