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가률, 스노우볼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조태리 활약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박가률이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

24일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예 박가률의 영입 소식을 전했다.

배우 박가률이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 [사진=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깔끔하고 세련된 마스크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가률은 '삼성전자', '이니스프리', 'SK텔레콤' 등 다수의 광고에서 활동했으며, 연극 '올모스트메인', 웹드라마 '첫잔처럼'을 통해 연기에 입문했다. 최근에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출연을 확정, 본격적인 연기자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박가률은 '학교 2021'에서 진지원(조이현 분)의 같은 반 친구이자, 살짝 까칠하고 할 말 다하는 성격의 조태리 역을 맡았다. 박가률은 여고생 특유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모습은 물론 짧은 헤어스타일에서 풍기는 보이시한 매력까지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는 "무한한 가능성과 재능을 겸비한 배우 박가률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학교 2021'에서 활약할 박가률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가률이 활약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오늘(24일) 밤 9시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예 박가률, 스노우볼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조태리 활약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