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연애예능 '러브 마피아', 25일 시즌서 최초 공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seezn(시즌)이 12월 25일 MBC 파일럿 예능 '러브 마피아'를 최초 공개한다.

'러브 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청춘 남녀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까지 총 12명의 일반인 출연자가 상금인 '커플 지원금' 1,000만원을 놓고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다.

'러브 마피아' 포스터 [사진=케이티시즌]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스쿨'에 입소한 참가자들, 이들 사이에는 싱글이 아닌 진짜 커플 2쌍이 숨어있다. 솔로 출연자들끼리 커플이 매칭될 시에는 해당 커플에게 1,000만원의 커플 지원금이 주어지지만, 만약 마피아 커플들이 활약해 솔로들에게 선택을 당한다면 1,000만원의 상금은 러브 마피아(커플)의 몫이 된다.

MC로는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이 합류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마피아'를 찾기 위한 흥미진진한 추리가 더해지며, MC들은 녹화내내 올해 대박 예능이 나왔다며 러브 마피아에 대한 기대감을 쏟아 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유현중 케이티시즌 사업총괄은 "일반인 출연진 중 '마피아'를 찾는 재미로 다른 연애 리얼리티와 차별화를 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커플과 싱글들의 '속고 속이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러브 파미아' 1회는 12월 25일 seezn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바이벌 연애예능 '러브 마피아', 25일 시즌서 최초 공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