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느라기2', 박하선 임신했다…시월드 잇는 임산부 성장일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며느라기2...ing' 박하선, 권율 부부가 시월드 입성기에 이어 임산부 성장일기로 공감 저격에 나선다.

내년 1월 8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연출 이광영, 극본 유송이)가 박하선과 권율 부부에게 생긴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카카오TV '며느라기2' 티저 포스터 [사진=카카오TV]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통해 두 사람에게 축복이 찾아왔음을 암시하는 것. '며느라기' 시즌1에서 결혼에 갓 골인한 따끈따끈 신혼부부 케미를 선보였던 두 사람은 새롭게 시작될 시즌2에서는 임신과 함께 한층 더 확장된 공감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티저 포스터에서는 임신 테스트기 안에 갇힌 박하선과 권율의 이미지가 바로 임신의 결과를 보여주는 오브제로 활용돼 눈길을 끈다. 빨간색 옷을 입고 나란히 앉아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임신 테스트기에서 '임신'을 뜻하는 선명한 '두 줄'을 의미하는 듯 하다. 여기에 더해진 '우리에게 선물이 찾아왔습니다'라는 카피 문구는 이들 부부에게 찾아온 임신 소식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티저 포스터 속 박하선과 권율의 상반된 표정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으로 날짜를 세고 있는 박하선은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는 반면, 결의에 찬 표정을 짓고 있는 권율에게서는 걱정 보다는 힘찬 각오가 느껴지고 있는 것. 이렇듯 선물처럼 찾아온 임신 소식과 함께 더욱 버라이어티해질 '며느라기' 2라운드를 예고했다.

특히 '며느라기' 시즌1에서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렸다면, 이번 '며느라기2...ing'에서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기 위해 첫 발을 내딛는 민사린(박하선 분)에게 찾아온 예상치 못한 소식과 함께 더욱 깊어진 공감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며느라기2...ing'는 2022년 1월 8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며느라기2', 박하선 임신했다…시월드 잇는 임산부 성장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